2012년 4월 21일 토요일

<펄스벨리> 샤넬 클래식 캐비어 점보 황정음가방 샤넬백캐비어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백은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점보 사이즈 입니당 ㅎㅎ  황정음가방으로 유명하다하지만....
 원래 인기가 많은 클래식 캐비어~~~~
한번 보겠습니다잉~




황정음은 우결을 시작으로 종횡무진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그만큼 황정음이 매고나온 가방인 샤넬 클래식 캐비어 백은 굉장히 인기가 있답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은 황정음 가방 뿐만 아니라 이미 인기가 많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 말 할 이유조차 없지만!!  그래두 혹시나 이게 정말 인기있는 백인가....
하는 분들을 위해 부연설명 갑니당 ㅎㅎ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은 사이즈가 다양해서 더욱 스타일에 맞게 코디가 가능한데요~
이번 황정음가방으로 알려지기도한 캐비어백중 가장 적절한 사이즈인 점보사이즈입니당!








클래식 캐비어 화이트 색상을 많은 헐리웃 스타들이 애용하는데요~  점보 사이즈라는 장점또한 많은 여성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죠!
미니백은 미니백만의 러블리함이 있고! 점보는 점보만의 편리함이 있답니당 ㅎㅎ
화이트는 심플함과 포인트를 모두 갖추고 있는 러블리한 색상!!
플라워패턴의 화려한 롱 원피스에도 클래식 캐비어를 코디해주고 같은
 계열로 실버 뱅글로 스타일링 해주면!
음~~  파티룩으로도 손색이 없겠죵!!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애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 이제서야 사면 너무 늦은게 아닌가~~
하지만 샤넬이라는 명성에 맞게 지겹지 않고 여러 모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클래식 캐비어의 가치는 높아만가죠!
심플하게 화이트 코디에 화이트 클래식 캐비어백을 매주는게
가장 이쁘다고 생각되는 펄스걸입니당 ㅎㅎ
심플한 매력이 헐리웃을 감동의 도가니도 만들었어요!!!







이미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화이트와 골드의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조합이 매우 돋보이고요~
앞에 위치한 샤넬 금장 로고가 더욱 빛이 난답니당 ㅎㅎ
빠질수 없는 샤넬의 퀼트 디자인과 체인 숄더끈은 화이트 색상과 만나 더욱  빛을 발하고용 ~
클래식 캐비어백 점보 사이즈로 여성들의 모든 만족을 이끌어 낸다는거!
























탄탄한 밑면과 넉넉한 내부까지!
비비드한 포인트도 좋지만! 화이트가 만들어내는 세련됨은 따라갈 수 없죵 ㅎㅎㅎ
이상 샤넬 클래식 캐비어백 점보 사이즈 소개였습니당`









자료출처: 펄스벨리

펄스벨리와 함께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