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0일 금요일

<펄스벨리>Chloe 달라백,끌로에가방,김남주황신혜가방



<펄스벨리>Chloe 달라백,끌로에가방,김남주황신혜가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끌로에 가방은 달라백입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달라백은 김남주가방,황신혜가방으로


불리우면서 그 명성을 더 높이고 있는데요~~ 그녀들의 스타일을 좀더 볼까요?ㅎㅎ





먼저 현재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열연하고 있는 황신혜!


드라마에서 인데... 보니 드라마 즐거운 나의집인것 같네요 ㅎㅎ 


달라백을 선택했어요~ 자주빛 색상이 화려한 퍼장식과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ㅎㅎ




옷은 바꼈지만 역시 황신혜의 달라백은 바뀌지 않았어요~~~





연갈색과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색감을 지니고 있어요~


포스로 김혜수 누르는 느낌입니다만...


고급스런 이미지의 황신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끌로에 가방이에요~


다음주 주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김남주~ 예전 드라마 모습인듯 한데요~


유니크한 디자인의 끌로에 가방이 좀더 새로운 느낌을 만들어 주었어요~




블랙 자켓과 느낌있는 달라백이 굉장히 잘 어울려요 ㅎㅎ
우선 편안하게 스키니한 팬츠에 패턴들어간 티와 가죽제킷,
너무 밑밑한 스타일에 자주색 끌로에 가방을 착용하니



이미 끌로에의 가방들은 어찌나 사랑받고 있는 가방들이지~~ 아시죠?ㅎㅎ


그중에서도 저번에 소개해드린 마르씨백과 달라백이 굉장히 인기인데요~

황신혜가 착용한 색상의 자주빛 달라백을 헐리웃에서 착용한 모습이에요~
편안하게도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여성스럽게도 가능한데,,
우선 편안하게 스키니한 팬츠에 패턴들어간 티와 가죽제킷, 너무 밑밑한 스타일에 자주색 끌로에 가방을 착용하니
너무나도 스타일리쉬 해졌어요~~





좀 시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 청반바지에 화이트 셔츠, 굉장히 무난하죠? 거기에 분홍색 스트랩 힐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요~
블랙 끌로에 가방을 이용해서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키졌줬어요 ㅎㅎ
여기에 스커트를 코디하면~ 매우 사랑스러운 달라백 패션도 완성 될수 있겠죠?
화려하게 강렬한 레드티를 입었을땐 ~~ 자주색보다는 블랙이나 그레이 톤의 끌로에 가방을 추천한답니다~
너무 화려해지는 것보다 적당히 절제하는 미를 갖춰 줘야겠죠? ㅎㅎ 독특한 색상을 지닌 달라백의 특성때문에 좀더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해요~





잘 잡힌 가방 디자인과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은 모든 여성들을 충족시키기에 적합하고요!
가방 안쪽에 자리하고 있는 지퍼로 수납 활용 공간을 넓혀 주었어요~


넉넉한 길이감의 끈을 가지고 있는 끌로에 가방 달라백은
편안하게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하고 어깨에 매는 숄더백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다 채웠을때 멋스럽게 떨어지는 디자인
그리고 포인트라 할 수 있는 가방 옆선 디테일까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한 달라백!
끌로에의 느낌 가득한 가방이랍니다




모던하고 여성스럽거나, 편안하고 상큼발랄하게
그레이 네이비 마젠타
세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달라백 패션을 만들고 멋스런 끌로에 가방 스타일을 만들어 내세요 ㅋㅋ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