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0일 수요일

[펄스벨리] 루이비통 & 남자벨트

[펄스벨리] 루이비통 & 남자벨트



안녕하세요

오늘 첫번째순서로는 루이비통벨트&루이비통 남자벨트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남자벨트에는 다양한

브랜드로 출시되구요 , 브랜드마다 굉장히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데요 그

중에서 루이비통벨트가 제일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 루이비통벨트라고

하면은 제일 먼저 떠오르는분이 바로 몸짱인 권상우씨죠 권상우씨가 루이비통

벨트를 착용한것이 하나의 화제가 되어 굉장히 많은 인기를 받고있답니다.

아래에 제가 소개할려고 하는 루이비통 남자벨트 이미지부터 보실까요 ~






루이비통&남자벨트 정면 이미지입니다. 버클부분은 금장으로 되어있구요

그리고 잘 보시면은 버클위에다가 루이비통이라고 영문으로 멋지게 디자인해

주었씁니다.







루이비통&남자벨트 측면 이미지입니다. 간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돋보여주죠 ㅎㅎ 루이비통벨트줄 부분을 보시면은

루이비통 다미에소재로  든든하게 제작해주었씁니다.









루이비통&남자벨트...정장에도 잘 어울려주구요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려준답니다. 또한 나이대를 안가리고

어떤남성분들한테나 다 ~ 잘 어울려준답니다...



루이비통&남자벨트 은장인데요 어떠세요 ? 무난하고 사용하기 편리할것 같죠  ㅎㅎ

남자친구에게나 이러한 루이비통 벨트를 선물해주면은 굉장히 좋아할것 같애요  ^^


루이비통& 남자벨트 로 모든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