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2일 화요일

[펄스벨리] 홍콩명품 구찌 가방(백팩)




[펄스벨리] 홍콩명품  구찌 가방(백팩)




안녕하세요.. 홍콩명품 펄스벨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구찌 신상가방 백팩 입니다.

백팩하면 구찌 제품들이 가장 인기도 좋구 스타일도 좋은거 같은데요....

남.여를 가르지 않고 사용하기도 좋아서

인기가 있는거 같네요~~!!






유행을 타지 않을것 같은 디자인이라

일단 너무 맘에 들어요... 화려한 모양의 제품들은 아무래도
유행을 많이 타는데...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 gg로고 pvc원단으로

제작이 되어 사용감이 쉽게 질리지 않을것 같네요...

정면 모습인데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에 가운데 부분

GG로고 포인트가 너무나 멋지게 보이네요~~!!










구찌 백팩 측면 이미지에요...

상당히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을걸로 예상이 되네요~~!!

완소 백팩^^*






뒷부분 이미지에요...

다크브라운 색상의 어깨끈이 넓은 폭으로 제작이

되어 사용감이 편할듯 하네요~~!!





상단부 덮개를 열면 일명 쫄쫄이 잠금장치가 하나더 있어

가방의 모양을 이쁘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안전도 한번더 생각한 제품입니다.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