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6일 금요일

[펄스벨리] 테그호이어 시계모음

[펄스벨리] 테그호이어 시계모음



안녕하세요
 
 
남성분들은 반팔을 입기 시작하면서.. 시계에 신경을 쓰실 시간이에욧 ㅋ

그래서 제가 특별히 마음에 드는 시계를 하나 포스팅합니당 ㅎ

테그호이어 시계인데요 테그호이어 시계는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싸지도 않은

20-30대 중후반까지 많이 사용하시는 시계입니다.

천천히 이미지 보시면서 테그호이어 시계 구경해보세요



색상 6가지 사이트로 오시면더 많은 색상 구경하실수 있으십니당 ㅎㅎ 참고용












역시 테크호이어 시계하면 까레라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은 까레라 라인으로 쭉 ~
고고!!











<펄스벨리>



무브먼트와 무게감이 손목에 착 감기면서

기가막힌 착용감을 전해주는 모델 ㅎ



테그호이어 시계는 항상 심플하면서 정교하고

어떤의상과 잘 매치가 되기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있죠 ㅎㅎ



더 많은 제품과 더 다양한 컬러를 원하시면


아래 배너 꾹 눌러주세요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