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8일 화요일

<펄스벨리> 프라다 쇼퍼백 미란다커 가방은 은정가방 숄더백


<펄스벨리> 프라다 쇼퍼백 미란다커 가방은 은정가방 숄더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백은! 바로바로 프라다의 쇼퍼백~


미란다커 가방으로 더 잘알려져 있는 ... 쇼퍼백~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핫한그녀!!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모델 미란다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바로바로 프라다 쇼퍼백이랍니다~ 



미란다커가 선택한 색상은 블루! 탁트인 상큼함이 매력적인 색이죠~





미란다커 가방이라는 명칭이 더 익숙한 쇼퍼백!


다양한 색상으로 매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을 빼면 이렇게 이쁘게 피팅된답니다~


비비드한 블루 색상은 시원함때문에 봄~여름에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여성스


러운 룩과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다음은....!! 어머낫 티아라의 은정도 착용한 프라다 쇼퍼백!!!


요즘 티아라 대세.. 아시죠?ㅎㅎ  은정은 심플한 그레이 자켓에 섹시한 시스루 이너를 입고요~


깔끔한 블랙 쇼퍼백으로 스타일을 마무리 했어요~






깔끔한 트렌치코트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프라다 쇼퍼백!


 은정 가방이라고 이름 붙여도 손색이 없겠는데요?ㅎㅎ


위에서는 토트백으로 연출하고 이번에는 숄더끈을 이용해 캐쥬얼한 느낌을 줬어요~

옆의 청청 패션 효민도 너무 이뻐요1! > <





미란다커 가방으로 유명한 프라다 쇼퍼백은 역시나


다른 명품백처럼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무난한 블랙보다는 어딜가도 눈길을 끌어주는 블루가 더 이뻐보이는데요~~
미란다커도 선택한 블루!


손잡이에 연력된 네임택도 멋스럽네요 ㅎㅎ 요즘 이 디자인을 따라한 가방들이 참 많죠!@!







뒷모습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구요~


앞서 말했듯이 미란다커 가방은 숄더끈이 탈부착이 가능해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굉장히 좋답니다~~~~  물론 길이 조절도 가능!












뒷모습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구요~


앞서 말했듯이 미란다커 가방은 숄더끈이 탈부착이 가능해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굉장히 좋답니다~~~~  물론 길이 조절도 가능!







많은 여성분들이 원하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미란다커 가방!


세련된 안감처리랑 내부 수납공간으로 톡톡히 사랑받고 있답니다~~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버튼장식 / 어떤 색상에도 잘 어울리는 금장 로고 /


튼튼하고 편리한 숄더끈


역시나 모든 배려가 가득한 프라다의 미란다커 가방이에요 ㅎㅎ




자료출처: 펄스벨리

현재 준비되어 있는 색상은 모두 여섯가지!!     


스카이 / 카멜 / 브라운 / 화이트 / 그레이 / 블랙


무난한 색상을 좋아하는 분들과 톡톡 개성있는 색상을


좋아하는 분들 모두 부담없이 고를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ㅎㅎ


미란다커 가방이 아닌!! 내 가방으로 만들어 보아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