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6일 일요일

<펄스벨리>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 ps1 Proenza Schouler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 / Proenza Schouler PS1 Pancho Bag / 프로엔자슐러가방


오늘 소개할 잇백은 바로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입니다~~


해외에서는 ps1백이라고 불리죠




브랜드 이름 자체가 아직은 좀 생소해서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하진 않지만


해외에서는 정맣 많은 분들이 이 가방을 찾고 있어요!


거의 모든 패션피플들과 헐리웃스타들 뿐만 아니라


유명한 슈퍼모델분들도 이 가방을 많이 애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메리 케이트 올슨 (Mary Kate Olsen)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은 헐리웃 패셔니스타


패션피플들 사이에선 머스트해브아이템이 된지


이미 오래된 잇백입니다!!

아마 곧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 가방을


사려고 몰려들어서 백화점에도 품절상태가 될지도 몰르겠네요 ㅎㅎ






컬러도 너무나도 다양하구 이뻐서
어느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할것 같아요 ㅎㅎㅎ



자아~ 그럼 이제부터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들을 구경하러 갈까요? !!

















스타일리쉬하기로 유명한 패셔니스타들은 이미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색깔별로 소장하고 있는데요~
어느 옷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판쵸백 입니당 ㅎㅎ
















다코타 패팅 (Dakota Fanning)
빈티지한 가죽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제 갓 성년이 된 다코타 패팅에게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잇백
바로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입니당 ㅎㅎ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 하나만 코디해도 패션피플!!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
아직 국내에서 착용한 연예인이 없어서
유명해지지 않을걸까요? ㅋㅋ
국내 패션피플들은 이미 모르신분이 없다죠?! ㅋㅋ
와인색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도 너무 이쁘네요 ㅠ0ㅠ
색깔별로 하나씩 소장하고 싶어지네요 ㅋ















































니키 힐튼 (Nicky Hilton)
너무나도 깔끔한 검은색깔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입니다 ^^
이제 모두들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의 매력에 푹 빠지셧나요? ㅎㅎ
미디엄 사이즈의 보라색 판쵸백 너무 이쁘네요 ㅠ0ㅠ




















































한느 가비 오딜로 (Hanne Gaby Odiele)
옐로우색의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
튀는컬러인데오 겨울의상에도 어울리는 소재로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유명한 헐리웃 패셔니스타 제시카 알바가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놓칠리가 없죠?! ㅎㅎㅎ






























강효니 (Hyoni Kang)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랑스러운 한국인 모델 강효니씨도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코디에 함께 매치해주었네요 ㅎㅎ











끌로에 세비니 (Chole Sevigny)








 제이미 정 (Jamie Chung)








 제니퍼 카펜터 (Jennifer Carpenter)












제니퍼 가너 (Jennifer Garner)










케이트 월쉬 (Kate Walsh)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튀지 않는 럭셔리 명품 트랜디 패션을 선호하는
커스틴 더스트도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애용하네요 ㅎㅎ














레이튼 미스터 (Leighton MeeSTER)
가쉽걸에서도 유명한 레이튼 미스터도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색깔별로 소장하고 있네요 부럽 ㅠ0ㅠ






















정말 많은 헐리우드 패셔니스타들이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을 들었죠?
이 외에도 다른 많은 분들도 들었답니당 ㅎㅎ
해외에서는 정말 이 가방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ㅋㅋ
국내에서도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잇백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입니다













리우 웬 (Liu Wen)










리브 타일러(liv Tyler)
리브테일러의 프로엔자 슐러 판쵸백은
스네이크 스킨이네요
럭셔리하죠? ㅎㅎ









프로엔자슐러백/판쵸백/proenza schouler/
포로엔자 슐러 ps1 판쵸백/판초백/pancho bag/프로엔자슐러 가방



맨디무어 (Mandy Moore)










나타샤 골든버그 (Natasha Goldenberg)






핑크 (Pink)









리한나 (Rihanna)








앨리슨 해니건 (Alyson Hannigan)


.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있고,
토트,숄더,크로스 모두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됬으면서도 실용성이 높은 가방
꼭 추천해드려용 ^0^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